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감독 민규동 (2008 / 한국)
출연 주지훈, 김재욱, 유아인, 최지호
상세보기

.....소감은?

"꺄아~~~~~~악~!!!>_<"
주지훈짱주지훈짱주지훈짱주지훈짱주지훈짱주지훈짱주지훈짱주지훈짱!!!!!!
(이렇게 영화감상평 오도방정떨며 써보긴 처음인듯;;;)

세상에나세상에나...연기 완전 물올랐네!
완전 주인장이 만화에서 뛰쳐나온거 같았다.
다른인물들도 정말정말 캐릭터 몰입 잘됐더라-
완벽하게 살아난 캐릭터들을 보며 감동에 몸을 떨며 봤다..!!!

그리고 감독이 역시 사랑영화를 잘만드는 사람[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만든 감독]이라서 사랑스러운 분위기 끝장나게 만들어놓더라....하트가 붕붕 날라다니는 느낌? 또 색감은 어찌나 그렇게 예쁘게도 잘 쓰는지....노랗고 붉고 파랗고 하늘하늘하고!!!!  

그래픽도 적재적소에 들어가있고 첨에 케잌을 먹을때의 사람들 반응 하며 뮤지컬을 화면으로 잡아낸거 완전 예술!! 초밥왕이나 중화일미처럼 사람위에 머 막 떠다니고 '감동이야!' 이런식으로 표현했음 죽일려고 했는데.....아웅아웅>_<

정말 다행이었던건 어제 밤 10시 영화로 봐서 영화 끝난뒤 시내 유명한 케잌전문점으로 달려가봤자 가게는 닫았다는거...(안그랬음 어제 먹었을 케잌갯수,....장담못한다눈;;;)
그러나 닭살스런 부분에는 의자밑으로 스르륵...... 녹아내렸다는;;;
너무 남사스러워서 말이죠ㅠ.ㅠ

어쨌든 일본으로 판권팔렸다는 얘기 들었는데 이거 일본에서 대박날듯...ㅋㅋㅋㅋㅋㅋ
DVD나오면 사야지~☆


P.S : 스토리도 괜찮고 내용도 좋지만 그.래.도 절대절대 '일반' 남자랑은 같이 보러가지 마시길....;;;